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해피콜 솔루션 이전 및 비밀번호 변경 안내

작성자 해피콜 공식쇼핑몰(ip:)

작성일 2020-01-14 10:54:17

조회 143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해피콜이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하여 솔루션이전을 하였습니다.


솔루션을 이전하며 부득이하게 회원분들의 비밀번호가 임시비밀번호로 변경되었습니다.


기존 회원님들은 로그인 후 비밀번호 변경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
임시비밀번호 : 회원아이디+휴대폰번호 뒤 4자리

ex) happycall / 010-1234-5678 -> happycall5678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  • 작성자 이****

    작성일 2020-08-31 16:27:35

    평점 0점  

    스팸글 블랜더구입해 1년 좀 넘게 사용했습니다. 컨테이너에서 내용물이 새어 나오길래 구입처에 서비스 요청을 하였더니 컨테이너를 교환하라는 답변이 왔습니다.
    부품교환이라는게 원래 없다면서....매일 쓰는것도 아니고 며칠에 한번 사용하는 재품인데 벌써 교환해야 된다는게 참 어이가 없었습니다.
    컨테이너를 이렇게 약하게 만들어놓고 팔아먹으려고 하시는 거였나요~믿고 구매한 제품에 뒤통수 맞은 느낌입니다.
    서비스 너무 일방적인거 아니십니까~사용빈도수가 얼마되지도 않았는데 컨테이너 교환이라니요~
    그럼 매일 사용하였으면 컨테이너를 얼마나 자주 교환해야 된다는 것입니까~제품을 견고 하게 만드셔야 하시는거 아닙니까~
    소비자를 너무 우습게 보시는거 아니신가요~~답변 기다리겠습니다.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